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학과소개

홈으로 이동 학과소개학과소개

경상국립대학교 영어교육과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영어교육과 학과장으로써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학과는 1971년 설립된 이래로 경남 지역을 포함해 전국에 많은 훌륭한 영어교사를 배출해 왔습니다. 학과 내에서는 우수한 교수진들이 각 전공 분야에서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며, 학생들이 입학부터 졸업까지 영어 교육에 필요한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교과과정은 영어교육과 관련된 전문 지식과 수업 운영 능력을 강화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교생 실습과 수업 시연 수업들을 통해 학생들이 이론을 실제 상황에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교사로서의 자질을 체계적으로 키울 수 있습니다.

 

우리 학과는 학문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행사들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울림제, 모의수업경연대회, 체육대회, MT와 같은 행사들을 통해 대학시절의 추억을 만들고 동기 및 선후배 간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우리 학과는 변화하는 교육환경에 발맞춰 교과과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교육 현장에서 요구되는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경남을 대표하는 자랑스러운 영어교육과로서 올바른 가치관과 훌륭한 인성을 갖춘 미래 교사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함께 훌륭한 교육 환경을 만들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학과장 이주희

Last update date : 2024/01/10 11:19:40